도박에서 진 후에 당신은 어떻게 나아갑니까?

도박에서 진 후에 당신은 어떻게 나아갑니까?

도박은 수도꼭지처럼 그냥 껐다 켜는 게임이 아니다.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그 습관을 고치기가 어려워요. 그리고 한번 지기 시작하면, 그 손실을 극복하는 것은 정말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그곳에 가본 적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도박은 재미있고 고혹적일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직면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는 위험을 동반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도박 후에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와 미래의 손실을 처음부터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도박에서 진 후 슬픔의 단계는 무엇인가요?

도박 손실 후의 슬픔의 단계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부정, 분노, 협상, 우울, 그리고 수용과 같은 것들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박으로 돈을 잃고 바로 부정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실수를 했고 운이 곧 돌아설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들은 분노를 먼저 경험할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진 것에 대해 자책하고 자신들이 나쁜 도박꾼이라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또한 가능한 빨리 돈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강박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흥정은 누군가가 도박에서 지기 전에 그들이 있던 곳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노력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잃어버린 돈의 일부를 돌려주겠다고 제안하거나 카지노나 게임 회사와 더 나은 거래를 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우울증은 누군가가 많은 협상을 겪었지만 여전히 손실을 회복하지 못한 후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망감과 절망감으로 이어질 수 있고, 이것은 도박 손실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침내 누군가가 손실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끝났으며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결정할 때 수용이 이루어집니다. 그들은 도박 손실을 배움의 경험이자 삶에 대한 귀중한 교훈을 가르쳐 줄 무언가로 보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도박 중독이란 무엇인가?

도박에서 진 후에 나아갈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는 것들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누군가와 도박 중독에 대해 이야기하고,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며, 도박과 경계를 정하거나 도박할 가능성이 있는 장소를 피하는 것과 같은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있습니다.

익명의 도박꾼들의 이점

도박에서 돈을 잃은 후에 일반적인 질문은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입니다. 도박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활동이 될 수 있지만, 경제적인 부담이 되면 대처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 회복에는 개인이 회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장점은 도박 중독이 치료가 필요한 심리적 장애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치료하지 않고 방치된다면, 그것은 정신 건강, 관계, 그리고 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도움은 삶에서 다른 중독이나 문제가 생길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의 또 다른 이점은 그것이 자존감과 자존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삶과 재정에 대한 통제력을 잃고 있다고 느낄 때, 그것은 수치심과 우울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에서 회복하는 것은 개인들이 자신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고 자존감을 다시 세우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박 중독에서 회복하는 것은 재정적인 전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도박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돈을 잃지만, 이것이 그들이 가난하게 살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도박 의존과 남용의 사이클을 깰 수 있는 개인들은 앞으로 신용등급이 향상되고 재정 전망이 좋아질 것입니다. 보다: 안전놀이터.

정신 건강을 회복하는 방법

당신이 도박을 할 때, 그것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여러분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이 그 지역에 있을 때, 세상의 다른 모든 것들이 그냥 사라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불행하게도, 일이 잘못되면, 정말 잘못됩니다. 그리고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 결과는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도박을 한 후 다음과 같은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계획을 세우세요

도박 중독에서 회복하고 싶다면, 첫 번째 단계는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꿈이나 환상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고 여러분이 거기에 도달하기 위한 로드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 달성에 얼마나 근접했는지 알 수 있도록 타임라인을 만들고 이정표를 추가합니다.

2. 전문가의 도움을 구합니다.

만약 셀프헬프가 여러분에게 효과가 없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치료사나 상담사는 여러분이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안내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중독을 건강하게 다루는 방법에 대한 자원과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지원 그룹에 참여합니다.

도박 중독에서 회복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지지 단체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그룹은 공개적으로 대화하고 경험(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을 공유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힘든 시기에 힘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4. 무조건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결론

이 질문에 대해서는 개인에 따라 최선의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것에 맞는 답은 없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1. 일어난 일을 처리하는 데 시간을 좀 내세요. 슬픔은 상실에 대한 자연스러운 반응이며 극복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경험과 함께 오는 모든 감정들을 스스로 느끼도록 하고, 그것들을 밀어내려고 하지 마세요.

2.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과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하세요. 판단 없이 경청할 수 있고 격려의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논의하는 것이 폐쇄성을 구축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 취미나 활동을 찾으세요. 지루함과 외로움은 도박에서 진 후의 흔한 감정이기 때문에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다른 것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이 활동에 시간을 바치세요, 그러면 결국 그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것을 도와주는 여러분의 삶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4.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거나 여러분이 잘 대처하지 못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치료를 위한 선택 사항에 대해 의사나 다른 정신 건강 전문가와 상의하세요.